Empowering young people to
take a stand

YRE 대회

청소년 환경미디어 콘테스트, (YRE Competition, Young Reports for the Environment Competition)대회는 세계대회와 각국의 대표작 선발대회로 구분됩니다. 모든 작품은 국제대회 규정에 따라 영어로 제작하여야 하지만,각국 대표작 선발대회의 경우 해당국의 모국어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그러나 국제대회 출품작으로 선발된 경우 원작자는 자신의 작품을 영문으로 번역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영상의 경우 영어 나레이션 혹은 자막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YRE대회는 우리 주변과 전세계 자연환경 보호에 환경에 관심있는 만 11~25세 사이의 청소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연령별 구분

참여자의 연령은 각국의 대표작 선발대회 제출일 기준의 만 나이로 구분합니다.국제대회의 경우 11~14세, 15~18세, 19~25세 이렇게 세 그룹으로 분류되며,각국 대표작 선발대회의 경우 연령구분을 세분화하여 대회를 진행하기도 합니다.개인과 팀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학교나 단체를 대표하여 팀을 이룬 경우,팀내 최연장자의 나이가 연령 구분의 기준이 됩니다.

미디어별 구분

YER대회는 기사,사진,영상 이렇게 세가지 분야로 진행됩니다.하지만 각국 대표작 선발대회의경우 별도의 미디어 분야가 추가되기도 합니다.